2016년 2월 27일 토요일

스마트회의실은 기존 회의실과 어떤 차이가 있는가?

일반적인 회의실은
1. 발표용 탁자
2. 발표용 컴퓨터
3 .발표용 프로젝터로 구성되어 있다.

발표를 위한 사전 준비 사항으로
자료를 모으거나
휴대용 저장 장치를 이용하여 발표하고
순서에 따라 다음 발표자가
같은 방법으로 발표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스마트회의실(netPT)은
자신의 자리에서
발표용 버튼만 누르면
전체 참가자의 화면으로 실시간 전송된다.
따라서 언제나 각자의 자료를 순서와 무관하게
발표가 가능하고
자리를 이동할 필요가 없으며
자료를 복사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자료 유출의 문제를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스크린을 보아야 하는 배치에
회의 테이블의 구성에 구애를 받지 않고
조명이 밝은 상태에서 회의 진행이 가능하고
전면의 화면을 이용한 회의로
고개를 돌려 프로젝터를 보지 않아도 되는
편리하고 효율적인 회의실이다.